Detailed Notes on 소액결제정책미납

Wiki Article

미납없이 정상적으로 요금 납부해주시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여러대의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이용하는 고객, 대행사에서 한도를 축소시킨 고객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방식은 구글 결제 환불과 동일하지 않고, 구글 플레이에서 콘텐츠 이용료(정보 이용료)를 휴대폰으로 결제한 뒤 현금화하는 방식입니다.

또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구매/선물, 캐릭터/벨소리 다운로드 받기, 컬러링 받기 등등도 정보이용료로 구매하는 콘텐츠에 해당됩니다.

통신사에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도 없고 결제 대행사마다 기준이 있어서 통신사의 잘못이 아니라고 하니깐 저도 굉장히 난감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이 행동에 대해 매우 조심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제 정보가 노출되어 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입는 것이 가장 큰 문제입니다.

젊은 사람들이 속지 않을 일이지만 나이가 많거나 어린 친구들에게는 아주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현금화를 위해서 일정부분 내가 손해를 보고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야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친구가 소액결제로 현금 바꾸는게 된다구 해서 그런 방법이 있나 찾다가 꿀정보 얻어가요. 저도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으로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동일명의로 여러 대의 핸드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게임 설치 시간이 다소 소요될뿐 그 과정은 무척 간단하고 편리해서 부담을 느낄 필요가 정보이용료현금화 없습니다 ^^

– 고객들과 상담을 하다보면 개인정보를 왜 요구하는지 묻고 부담스러워 하시거나 번거로워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고객님이 더 많은 돈이 필요할 때, 본인의 휴대폰보다 당사자의 신용카드를 현금으로 상품권을 구매하고 현금으로 바꾸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검색하다가 알게됐는데 소액결제정책미납 후기들도 많고 다들 잘 사용하시는거같아서 저도 이용해보려고요 잘부탁드립니다 ~

Report this wiki page